광저우행 항공편

탑승수속
예약 정보 관리

현대와 과거의 독특한 조화

광저우가 유명한 산업 중심지라는 사실은 잠시 잊으셔도 좋습니다. 이 도시의 아름다운 강가, 울창한 공원, 고대 사찰을 거닐다 보면 수백 년 전으로 되돌아간 듯한 기분이 듭니다. 월수 공원(Yuexiu Park)은 광저우 최대 규모의 공원으로서 다수의 유적지가 있는 종합 관광지입니다. 공원 내 7개의 구릉을 지나며 오양석상(Five Rams)명성벽 유적공원(Ming dynasty city wall ruins)을 잊지 말고 들리세요.

광저우의 종교 유적이 궁금하다면 현지인들이 기도하고 향을 피우는 1,400년 된 불교 건축물, 육용사(Temple of Six Banyan Trees)를 방문하세요. 도시 남서쪽에 위치한 진씨서원(Chen Family Ancestral Temple)은 원래 사당이었으나 교육관으로 쓰이다가 현재는 민속 예술 박물관이 들어와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정교한 예술품과 이 지역의 전통 건축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모래 퇴적지였지만 지금은 프랑스 식민지 시대의 빌라와 교회가 온전하게 보전된 조용한 보행자 거리가 있는 사면도(Shamian Island) 역시 놓치지 마세요.

도심의 번잡함에 피로를 느낀다면 케이블카를 타고 수풀로 울창한 백운산(White Cloud Mountain) 봉우리까지 올라가 보세요. 현지인들은 이곳을 "도시의 폐"라고 부릅니다. 자연 속에서 휴식하며 하루를 보내고 해가 질 때쯤 다시 도시로 내려와 주강(Pearl River)에서 크루즈 배를 타면 네온 사인에 불이 들어오기 시작해 도시의 야경을 감상하기에 좋습니다. 광저우 도심에 우뚝 솟은 450m의 높이로 유명한 TV 송신탑이자 전망대, 광저우 타워(Canton Tower)에서 전경을 바라보며 여행을 마무리하시기 바랍니다.

공항 정보

광저우 바이윈 국제 공항

공항은 광저우 시내 중심가에서 북쪽으로 약 40km 거리에 있습니다.

• Finnair 항공편: A 터미널
  • 탑승수속은 출발 3시간 전에 시작합니다.
  • 탑승수속은 출발 1시간 전에 마감합니다.

항공사 터미널 및 탑승수속 시간을 항상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헬싱키-광저우 구간 직항편: 2019년 11월 20일 - 2020년 11월 1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