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톡홀름행 항공편 예약 | Finnair

항공편 도착지:

여행의 시작은 여기에서

성인 1인당 왕복 요금

여행 가이드 – 스톡홀름

쇼핑, 문화 및 엔터테인먼트가 역사와 조화를 이룬 스톡홀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스웨덴의 수도는 수많은 다리, 섬 및 수로 때문에 북부의 베니스라는 애칭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이 도시는 방문객들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아름다운 군도로 유명합니다. 스톡홀름은 스칸디나비아에서 가장 큰 도시이지만, 도보나 대중교통으로 시내를 쉽게 둘러볼 수 있습니다.

감라스탄 – 오래된 마을로, 쇼핑, 기념품 및 레스토랑이 가득한 잘 보존된 중세 마을입니다.

스톡홀름 왕궁 – 스웨덴 군주의 공식 거처입니다. 그밖에도 유명한 성 및 건물로는 스톡홀름 스카이라인의 유명한 실루엣인 스톡홀름 시청과 함께 드로트닝홀름 궁전, 키나 궁전, 로젠달 궁전등이 있습니다.

바사 박물관 – 17세기에 침몰되어 잘 보존된 상태로 333년만에 인양된 군함인 바사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현대미술관, 역사박물관, 노벨박물관도 방문할 가치가 있습니다. 음악 애호가라면 인기 있는 ABBA 박물관을 둘러보는 것이 좋습니다.

유르고르덴의 중앙 섬에 위치한 스칸센은 북유럽 지역의 동물들로 가득한 동물원이 있는 야외 박물관입니다.

유니바켄 – 세계적으로 유명한 아동 서적을 바탕으로 한 동화 속 놀이터로, 아스트리드 린드그렌의 환상적인 동화 속 세계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그뢰나 룬드 – 관광 명소와 놀이기구가 가득한 대형 놀이공원입니다.

쇠데르말름 – 지역 특유의 분위기와 트렌디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쾌적한 지역입니다. 쇠데르말름에는 빈티지와 스웨덴 패션을 즐길 수 있는 작은 상점이 많이 있습니다.

도시 전경을 보려면 글로벤(구형 아레나 건물)을 방문하여 곤돌라를 타고 정상에 올라 보세요. 155미터 높이의 카크나스토넷은 스톡홀름에서 가장 높은 건물이며 스카이바도 있습니다.

스톡홀름 군도 – 배를 타고 여행할 수 있습니다. 페리 회사 3곳이 군도로 운항하며, 많은 배가 스톡홀름 중심부에서 출발합니다.

시그투나 – 스웨덴에서 가장 오래된 도시인 알란다에서 자동차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스톡홀름에서는 먼저 메르스타행 기차를 타고 시그투나에 도착한 다음 메르스타에서 시그투나로 가는 지역 버스를 타고 이동할 수 있습니다.

웁살라는 박물관, 성당, 성을 자랑하는 역사적으로 중요한 도시입니다. 이 지역에서는 바이킹 시대의 유적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스톡홀름에서 웁살라까지 기차로 약 45분이 소요됩니다.

스톡홀름에는 현지 공예품, 디자인 제품, 음식, 패션 등 다양한 상점이 있습니다. 쇼핑몰과 상점은 도심에 위치해 있으며, 외곽에는 대형 상점들이 있습니다.

드로트닝가탄은 스톡홀름의 주요 쇼핑 거리로서 대형 백화점과 주요 의류 매장을 모두 찾아볼 수 있으며, 젊고 트렌디한 곳입니다. 노르말름세르겔 토르그쿵스트라드가르덴 주변에는 다양한 의류를 판매하는 매장이 많이 있습니다.

회토르할렌 – 전 세계의 음식과 별미를 맛볼 수 있는 훌륭한 마켓 홀. 레스토랑, 카페, 커피 바도 많습니다.

NK누디스카 콤파니엣 – 1902년에 설립된 고급 백화점으로 보석부터 인테리어 디자인까지 모든 것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스칸디나비아 몰– 2015년 11월 솔나 아레나스태덴에 새로 개장했으며, 22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한 스칸디나비아에서 가장 큰 쇼핑몰 중 하나입니다.

올렌스는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전통적인 원스톱 백화점입니다. 드로트닝가탄과 함가탄의 교차로에 위치한 매장은 평일 오후 9시까지 운영합니다.

디자인 하우스 스톡홀름은 현대적인 스웨덴식 인테리어 디자인을 자랑합니다.스벤스크 텐은 스웨덴식 인테리어 가구로 유명합니다.

또한 매년 2월에는 현대적인 스칸디나비아 디자인에 중점을 둔 스톡홀름 디자인 위크스톡홀름 가구 & 조명 박람회가 개최됩니다.

IKEA– 중앙역 바로 바깥에 있는 Vasagatan 16에서 무료 셔틀 버스를 타고 유명한 가구와 인테리어용품을 만나볼 수 있는 대형 매장을 방문해 보세요. 버스는 30분마다 출발합니다.

스웨덴 요리는 전 세계 음식의 영향을 받았으며 스톡홀름에는 모든 사람들의 입맛을 충족해주는 레스토랑들이 있습니다. 현지 식재료로 만든 스웨덴 전통 음식인 후스만스코트는 현대 퓨전 요리와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맛있는 식도락 경험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셰트불레(Köttbullar) – 간 고기, 빵가루, 다진 양파, 달걀을 작은 볼에 굴려 만든 요리

스뫼르가스토르타(Smörgåstårta) – 다양한 재료로 만들 수 있는 샌드위치 케이크

스뫼르가스보드(Smörgåsbord) – 따뜻한 요리와 차가운 요리가 함께 제공되는 스웨덴 전통 뷔페로, 빵과 버터를 함께 제공

감자(Potatis) – 삶은 감자로 흔히 사이드 디쉬로 제공

크네케브뢰드(Knäckebröd) – 호밀로 만든 얇은 비스킷으로 아침식사 또는 사이드 디쉬로 제공

팔루코르프(Falukorv) – 훈제 돼지고기와 소고기를 갈아 만든 스웨덴 전통 소시지로 보통 파스타와 함께 제공

링곤실트(Lingonsylt) – 주로 고기 요리, 특히 미트볼(Köttbullar)과 함께 제공되는 링곤베리 잼

인라그드 실(Inlagd sill) – 삶은 감자 및 달걀과 곁들여 나오는 청어 피클 또는 스뫼르가스보드

스테크 스트뢰밍(Stekt strömming) – 으깬 감자와 함께 제공되는 튀긴 청어

프린세스스토르타(Prinsesstårta: “프린세스 케이크”) – 바닐라 커스터드와 라즈베리 잼을 곁들이고 그린 마지팬 코팅이 되어 나오는 디저트 케이크

슈납스(Schnapps) – 보통 식사 중에 먹는 아쿠아비트, 보드카 또는 비터 리큐어 한 샷

링곤샤프트(Lingonsaft) – 링곤베리 주스, 점심 또는 저녁 식사 시 대체 음료

카페(Kaffe) – 스웨덴 사람들은 커피를 좋아하고, 커피를 많이 마십니다! 카페는 식사 사이에 커피나 차가 나오는 피카로 항상 제공되며, 종종 달콤한 것을 곁들여 제공합니다.

지하철(Tunnelbana) & 버스 – 빠르고 간단한 교통 수단입니다.

택시 – 미터기가 있는 택시에는 항상 노란색 등록판이 있습니다. 요금은 규제를 받지 않기 때문에 크게 차이날 수 있습니다.

홉온 홉오프(Hop-on Hop-off) 버스 – 편리한 관광을 원하신다면 시내의 인기 명소를 둘러볼 수 있는 스트뢰마 홉온 홉오프 버스 1일 이용권을 구매하세요.

통화 – 스웨덴 크로나(SEK)

전기 – 230V, 50Hz

– 필수는 아니나 주는 것이 좋습니다(가격의 최대 10% 정도).

시간대 – 스톡홀름(스웨덴) UTC/GMT + 1시간

수돗물 – 안전하게 마실 수 있으며 생수가 필요 없습니다.

스톡홀름-알란다 공항(ARN)

공항은 스톡홀름에서 북쪽으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 Finnair 항공편: 2번 터미널에서 출발하는 헬싱키행 항공편, 5번 터미널에서 출발하는 도하행 항공편.
  • 탑승수속은 출발 2시간 전에 시작합니다.
  • 탑승수속은 출발 45분 전에 마감합니다

스톡홀름-알란다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의 탑승수속은 스톡홀름 시티테르미날렌(Cityterminalen) 버스 정류장과 중앙역의 알란다 익스프레스(Arlanda Express) 열차 출발 구역에 있는 탑승수속 키오스크에서도 가능합니다.

환승 승객의 경우 61C 게이트(2번 터미널)와 T11 및 F5 게이트(5번 터미널) 사이에서 20분마다 운행하는 환승 버스가 있습니다. 수하물이 목적지에 위탁된 경우 연결편으로 자동 환승되어 게이트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브롬마 스톡홀름 공항(BMA)

공항은 스톡홀름에서 북서쪽으로 7km 거리에 있습니다.

• Finnair 항공편: 1번 터미널
  • 자가 수하물 위탁 및 탑승수속은 출발 12시간 전부터 가능합니다.
  • 탑승수속은 출발 2시간 전에 시작합니다.
  • 탑승수속은 출발 45분 전에 마감합니다